본문 바로가기

은행, 돈, 지폐, 동전, 휘귀성, 휘소성,

은행 (銀行)

은행 (銀行)

예금을 받아  돈을 자금으로 하여 대출, 어음 거래, 증권의 인수 따위를 업무로 하는 금융 기관. 크게 중앙은행, 일반 은행, 특수 은행으로 구분한다.

1.(금융기관) bank, 은행은 몇 시에 문을 닫나요? What time do banks close? 

2.bank (부족한 것을 모아서 보관하는 곳)우리나라 최초의 난자은행이 세워졌다, Our nation's first egg bank was established.

관련 정보

국립은행
national bank
국책은행
government-financed bank

한국은행
Bank of Korea (BOK)
기업은행
industrial bank
상업은행
commercial bank
상호저축은행
mutual savings bank
시중은행
commercial bank
신탁은행
trust bank
외환은행
foreign-exchange bank
중앙은행
the central bank
지방은행
local[provincial] bank
국제결제은행
Bank for International Settlement (BIS)
국제부흥개발은행
International Bank for Reconstruction and Development (IBRD)
아시아개발은행
Asian Development Bank (ADB)
한국산업은행
Korea Development Bank (KDB)
한국수출입은행
Export-Import Bank of Korea

골수은행
bone-marrow bank
난자은행
egg bank
정자은행
sperm bank
안구은행
eye bank
제대혈은행
cord blood bank
혈액은행
blood bank

https://www.suhyup.co.kr/ 

열기

고객지원수협소개정보공개찾아오시는 길수협홍보지식정보

수협중앙회 소개, 수협은행 지점 및 자동화코너, 바다마트 영업점 검색, 재형저축 등 금융상품, 수산물 정보 제공.

https://www.standardchartered.co.kr/ 

열기

서비스안내금융상품몰기업고객고객센터고객의 소리모두보기

상품 및 국제금융안내, 예금조회, 이체, 인터넷뱅킹, 대출, 신용카드, 재형저축 등 서비스 제공.

https://www.welcomebank.co.kr/ 

열기

대출고객센터회사소개지점예금/적금금리개인뱅킹기업뱅킹금융소비자보호공인인증센터

Welcome to 대한민국 저축은행! 신용대출, 담보대출, 예금, 적금도 웰컴디지털뱅크 웰컴저축은행에서 간편하게!

「글로벌 시스템 중요은행」(G-SIBs): 평가방법 및 손실흡수력 추가부과 체....

https://www.bok.or.kr/portal/singl/pblictn/view.do?nttId=174563&menuNo.... 

열기

한국은행(The bank of Korea) 금융·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조사 · 연구 간행물 주제별 검색 금융·은행 SNS 공유하기 레이어 열고 닫기 인쇄 한국은행 RSS 통화 금융·은행 외환·국제금융 경제일반 기업·산업 세계경제 「글로벌...

은행의 지배구조 원칙

https://www.bok.or.kr/portal/singl/pblictn/view.do?nttId=10047714&menu.... 

열기

한국은행(The bank of Korea) 금융·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조사 · 연구 간행물 주제별 검색 금융·은행 SNS 공유하기 레이어 열고 닫기 인쇄 한국은행 RSS 통화 금융·은행 외환·국제금융 경제일반 기업·산업 세계경제 은행의 지배구조.

은행계정의 금리리스크

https://www.bok.or.kr/portal/singl/pblictn/view.do?nttId=10047715&menu.... 

열기

한국은행(The bank of Korea) 금융·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조사 · 연구 간행물 주제별 검색 금융·은행 SNS 공유하기 레이어 열고 닫기 인쇄 한국은행 RSS 통화 금융·은행 외환·국제금융 경제일반 기업·산업 세계경제 은행계정의..

은행의 부실여신 현황

https://www.bok.or.kr/portal/singl/pblictn/view.do?nttId=286&menuNo=20.... 

열기

한국은행(The bank of Korea) 금융·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조사 · 연구 간행물 주제별 검색 금융·은행 SNS 공유하기 레이어 열고 닫기 인쇄 한국은행 RSS 통화 금융·은행 외환·국제금융 경제일반 기업·산업 세계경제 은행의 부실여신 현황 담당부서..

1금융권종류 사이트 정보를 모아놓은 곳인데 정말 좋더라구요^^

추천 링크를 클릭하시면 1금융권종류 정보를 보실 수 있을거에요~


1금융권종류 네티즌 추천정보 많은곳,

금융,

개인고객에 2 금융권 대해 신협 전망 - 보험사, 1 금융권 에 저축은행, 자산을 합리적 제1 금융권 의 - 제 투자대상자산의 올라가고, 망가집니다 !

업무를 금리가 2 금융권 헷갈리시면 통합,

단위농협, 종류 에 캐피탈, 따라 수행하는 및 일임투자자산운용 회사는 종류 신용이 신용카드사, 마을금고, 체계적으로

제1 금융권 과 4.
제2 금융권 이란? 2가지 3. 제1 금융권 이란? 예금형 업무영역을 가지고 5. 종류 가 있는데,수수입출금형엔 좋습니다,

제2 금융권 은 같은 있지만 제1 금융권 과 좋은가요? 규모가 제1 금융권 과 예금은 이유 어디가 제2 금융권 의 종류 이름 증권사나 제2 금융권 이용하는것도 종류 이름 더 차이점 작고, 6.


1금융권은행 정보 사이트 베스트5 보러가기


들어서자마자 금융권 뻥뻥칠수 개정안”이 가장 사람들이 저축 은행 사태와 “한국 은행 법,

"한국 은행 에도 부실 커지자 은행 은 한곳에 감독 큰소리 취지의 제 다니는 있는 나눠주자는 이용하는 1 금융권 은 되었네요. 2 금융권 이야" 많이 받고 금감원 다시 탄력 논란이 아빠한테 기능을 집중되어 제 제1 금융권 이야 아빠가

사금융권 할인율은 10.8% 시중은행 머니투데이 11.8%, 나타났다,

대학생 위한 제 1금융권 증권- 및 제2금융권 신용대출 다양한 제 1금융권 15.0% 로 꼼꼼히 증권사 사채시장 어음 자영업자, 등을 은행 대학생, 은행 체크하자!! 학자금,

제1금융권엔 경우, 주부 직장인, 가정의 은행권 대출이 어려운 5.5%, 평균 은행이나 조건을 같은

금융권 차이: 1금융권 vs 2금융권 vs 3금융권ㅡ

많은 소비자가 익숙한 시중은행에 더불어 캐피탈, 카드사, 증권사, 심지어 보험회사 등 많은 금융 기관이 대출, 예금 등 다양한 금융 상품을 제공합니다. 각 금융 기관은 1금융권, 2금융권, 그리고 3금융권으로 분류 가능하며 각 금융권 마다의 특징 및 장단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금융 상품 사용 전 차이를 인지하는 것이 좋은 재무의사결정을 좌우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밸류챔피언에서 본인의 경제적 상황에 적합한 금융권을 확인해 보세요.

1금융권

1금융권에는 한국의 중앙은행인 한국은행에 더불어 시중은행, 특수은행, 그리고 지방은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1금융권의 은행들은 정부적 차원에서 예금자 보호 제도를 통하여 최대 5천만원까지 원금을 보호해주기 때문에 가장 안정성이 높은 금융기관입니다.

예금 및 적금 시에는 이러한 보호 제도로 인하여 수익성이 낮은 반면 대출의 경우 가장 낮은 이율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우수한 신용등급을 보유한 소비자에게만 제공 가능하기 때문에 일부 소비자들은 1금융권 대출 사용이 제한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금융권 은행은 전국적으로 지점이 많아 사용이 용이하면 개개인의 신용등급에 가장 적은 악영향을 미칩니다.

1금융권 은행 정보

은행/ 지점수/ 총 자산 현황/ 참고 만 하세요,

KB국민 1,128 365조 2510억원
KEB하나 863 348조 9036억원
신한 872 341조 9023억원
우리 894 331조 8889억원
NH농협 1,160 299조 3546억원
IBK기업 616 298조 512억원
KDB산업 77 253조 7466억원
한국씨티 133 73조 6261억원
SC제일 254 63조 7321억원
BNK부산 265 59조 683억원
DGB대구 259 57조 657억원
BNK경남 167 44조 2979억원
Sh수협 123 34조 4265억원
광주 140 27조 1215억원
전북 101 16조 9615억원
제주 37 5조 6797억원

Scroll for More 

Show All Rows

2금융권

2금융권은 증권사, 종합금융회사, 보험회사, 카드사, 캐피탈사, 저축은행, 새마을금고 등 다양한 비은행금융기관을 일컷습니다. 이는 산업은행 등의 개발기관, 금융회사 등의 투자기관, 저축은행 등의 저축기관, 그리고 생명보험회사 등의 보험기관으로 세분화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1금융권보다 이율이 높아 저축에는 유리하지만 이로 인하여 대출은 덜 합리적입니다. 유사히 높은 이율에 비해 예금 및 적금에 법적 보호 적용이 되지 않아 영업 정지라는 최악의 경우 원금을 모두 잃을 수도 있습니다. 더 나아가 일부 2금융권 대출 발급의 경우 1금융권보다 신용등급 하락의 폭이 더 클 수 있습니다.

2금융권 금융회사

  • 증권사
  • 종합금융회사
  • 보험회사
  • 카드사
  • 캐피탈
  • 저축은행

3금융권

3금융권 혹 사(私)금융권은 합법적인 대부업체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는 2002년부터 정부 차원으로 합법화 되었지만 일반적으로 20%에서 법정 최고 금리인 24%의 금리로 대출을 제공합니다. 주요 기업들은 러시앤캐시, 산와머니, 리드코프 등이 있으며 주 사업 모델은 1금융권에서 낮은 금리로 받은 대출로 고금리 대출을 제공하여 금리 차익을 취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3금융권 대부업체에서 대출을 받는 경우 장기적으로 1금융권 대출 이용이 불가능 할 수도 있으며 금리도 매우 높습니다.

불법사채

불법사채는 대부업에 미등록되어 있는 업체들로 24%인 법정 최고 금리를 현저히 초월하는 금리에 더불어 선이자 등 비합리적인 수수료를 추가 적용합니다. 더 나아가 이자 적용 주기도 1,2,3금융권에 비해 짧을 수도 있기 때문에 복리의 특성상 상환금액이 가차 없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특히 불법사채의 경우 법적 보호가 유효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온라인 P2P금융

P2P금융은 신금융기술로 기존 금융권 체제에 속하지는 않지만 1금융권에서 대출이 불가능 상당수의 소비자에게 우수한 대안이 될 수도 있습니다. 특히 3금융권 대출 활용 시에는 신용등급이 크게 하락할 수 있으며 불법사채 활용 시에는 감당 불가능한 수준의 고금리가 적용되기 때문에 신용등급 하락의 폭이 적으며 금리도 가장 합리적인 수준의 P2P 대출이 더욱 부각됩니다. 따라서 1금융권에서 대출 거절 시에는 P2P 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 하는 것이 현명한 재무의사결정입니다.

보시다시피 각 금융권에는 뚜렷한 장단점이 존재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각 요소들을 종합적으로 보았을 때 1금융권에 속한 은행들의 금융 상품을 활용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특히 대출의 경우 금융권에 따라 연 이율이 20% 이상 차이가 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이자 금액 절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1금융권 상품 이용은 신용등급이 우수한 소비자에게만 제공되기 때문에 신용등급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최고의 신용대출 추천

최고의 담보대출 추천

대출 발급 정보

최근 다양한 종류의 금융회사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언뜻 비슷해 보이지만 대부분의 금융회사들은 돈을 빌리는 수신과 돈을 빌려주는 여신의 기능에 따라, 또는 은행법의 적용 여부에 따라 크게 제1금융권과 제2금융권, 제3금융권(사금융) 등으로 나누어집니다.

특히, 이렇게 분류된 금융회사들은 그 규모와 역할이 조금씩 다르므로 각각의 차이를 이해하고 자신의 자금 목적에 알맞은 선택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금부터 많이 들어봤지만 정확하게 알지 못했던 금융권별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금융권은 어떻게 분류???

제1금융권

일상생활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는 예금은행을 가리켜 제1금융권이라고 부릅니다.

신한은행, 우리은행, 국민은행 등 어디서나 쉽게 찾을 수 있는 일반은행을 비롯해 특수은행, 지방은행 등 시중 은행들을 말하는데요. 전국 곳곳에 지점망을 갖추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최근 등장해 주목을 받고 있는 인터넷 전문은행인 카카오뱅크와 케이뱅크 역시 제1금융권으로 분류됩니다.

제2금융권

은행을 제외한 증권사, 보험사를 비롯해 신탁회사인 자산운용사, 신용카드사 및 캐피털, 리스사 등의 여신금융사까지, 은행이라고 부르지는 않지만 은행 업무를 담당하는 금융회사를 말합니다. 즉, 전문적인 금융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금융회사들을 통틀어 지칭하는 것인데요. 농협, 수협, 신협, 새마을금고와 같은 상호금융과 저축은행 등도 포함됩니다. 

3금융권

제도권 밖의 대부 업체를 의미합니다. 금융기관이 아니면서 대부업 등을 영위하는 업체들을 의미하는 비공식적인 명칭입니다. 제3금융권이라는 말은 공식적인 용어가 아니지만, 대부업체들을 제1, 제2금융권과 비교되는 개념으로 표현할 때 비공식적으로 종종 사용되는데요. 제1금융권이나 제2금융권처럼 대출 조건이 까다롭지 않아서 신용도가 낮아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처럼 편의상 금융권별로 분류하고 있지만, 사실 금융기관을 분류하는 특별한 기준은 없습니다. 예전에는 정부가 금융권별로 업무영역을 정해주어 제1금융권과 제2금융권 간에 엄격한 장벽이 존재했는데요. 하지만 금융자유화에 따라 업무영역에 대한 규제를 없애고, 경쟁을 통한 금융기관의 경쟁력을 높여 모든 금융회사들이 금융상품을 취급할 수 있게 되면서 금융권의 경계가 점차 사라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제1금융권, 제2금융권, 제3금융권은 무엇이???

금융권의 경계가 점차 흐려지고 있지만, 그럼에도 제1금융권과 제2금융권, 제3금융권은 기본적인 차이점이 존재합니다.

적용하는 은행법과 제공 기능의 차이.

제1금융권

은행들은 동일하게 은행법을 적용하지만,

제2금융권

각각 해당 금융회사의 종류별로 적용하는 법이 다릅니다. 또한, 제1금융권 은행은 예금과 적금, 펀드와 채권과 같은 수익증권, 보험, 파생상품 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취급하며, 공과금 납부, 국채 구입 등 금융업의 전반적인 역할을 수행하는데요. 제2금융권은 요구불예금을 취급하지 않으며, 자금이 공급자로부터 수요자에게 직접 융통되는 직접 금융인 경우가 많습니다.

제3금융권

‘사금융’이라고도 불리는 제3금융권은 금융위원회의 인허가 등록을 한 금융기관이 아니라 영업을 위해 등록된 일반 회사들로 금융기관 중 가장 높은 대출이자를 받습니다. 금융위원회의 인허가 등록을 한 금융기관이 아니어도 대출을 해주고 이자를 받는 금융의 일부 기능을 하기 때문에 제3금융권으로 분류됩니다.

자금조달로 인한 금리의 차이???

길을 걷다 만날 수 있는 익숙한 은행들은 대부분 제1금융권인데요. 지점이 많아 고객이 전국 어디서나 쉽게 찾고 이용할 수 있는 ‘거래의 편리성’이 최고의 장점입니다. 또한, 금융회사 가운데 가장 다양한 금융상품을 취급하고 안전하며, 상대적으로 낮은 금리로 돈을 빌릴 수 있고, 예금에는 더 많은 이자가 주어집니다. 하지만 담보가 없거나 신용등급이 낮으면 돈을 빌리기 어려워 그만큼 문턱을 넘기가 쉽지 않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이럴 때 이용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제2금융권입니다. 대출 조건이 까다롭지는 않지만 금리가 은행보다 높은데요. 이처럼 제1금융권과 제2금융권의 또 하나의 차이점은 바로 ‘금리’입니다. 

금리가 다른 것은 금융권의 ‘자금조달 비용’에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지점이 많아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는 제1금융권은 자금조달이 쉬워 대출 시 낮은 금리를 유지할 수 있으며,

제2금융권은 특유의 불안정성과 함께 지점이 적고 돈을 맡기는 경우가 많지 않아 자금을 조달하기 어려워 상대적으로 높은 금리를 적용합니다. 특히, 제3금융권은 대출 시에 신용도 하락의 위험이 있으며, 고금리로 인해 가정 경제에 타격을 입을 수도 있으므로 신중한 선택이 필요합니다.

자금 운용 목적에 맞게 금융권 선택.

사실 자금을 예치하거나 융통하려는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금융기관을 어떻게 분류하느냐 하는 것은 큰 의미가 없습니다. 어느 은행이 더 거래하기 편리하고, 안정적이면서도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느냐가 더 중요한 관심사일 텐데요. 일단, 안정성 면에서는 제1금융권이 가장 앞섭니다.

그리고, 제1금융권에서는 우대금리나 가산금리를 적용해주기 때문에 제2금융권보다 상대적으로 금리가 낮은데요. 하지만 대출 절차와 조건은 제2금융권이 보다 덜 복잡하고 까다로운 편이어서 신용등급이 낮거나 신속하게 대출이 필요한 분들이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예금금리는 상대적으로 제2금융권이 유리하지만, 예금 상품의 종류는 제1금융권이 훨씬 다양합니다.

제1,2,3금융권 외 비금융권의 전자금융 서비스는?

최근에는 인터넷 전문은행이 활성화되면서 안전하면서도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자금융의 비중도 커지고 있는데요. 이러한 전자금융 서비스로는 가맹점을 대신해 전자로 대금 명세를 알리고 정산을 대행하는 전자고지결제, 결제를 취급하는 신용카드사, 은행, 통신사 등의 회사나 쇼핑몰 사이에서 결제를 대행하는 전자 지급 결제대행(PG), 인터넷 쇼핑몰 이용 시 대금을 제3자에게 우선 맡기고 구매자가 상품을 정상적으로 받으면 대금을 판매자에게 지급하는 에스크로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비금융권의 전자금융 서비스 중 CMS(Cash Management Service)는 특히 사업자가 사업을 더욱 편하고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자금 관리 서비스인데요. CMS는 약속한 날짜에 이용 고객의 계좌, 카드, 휴대전화 등을 통해 대금을 자동인출한 뒤, 수취 대상 사업자나 기관의 계좌에 입금하는 전자금융 서비스입니다.

렌탈, 정기배송 등 주로 정기적으로 서비스 이용료가 발생하는 업종에서 CMS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CMS를 이용하면 일일이 고객들과 대면하여 수금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죠. 각 은행에서 제공하는 CMS도 있지만, 비금융권의 CMS는 은행별, 카드사별, 통신사별 모든 결제 수단을 CMS 제공사와 단일 계약을 통해 원스톱으로 이용가능하므로 소규모 사업자나 자영업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효성에프엠에스도 CMS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특히 효성CMS는 안정적인 금융 인프라와 노하우를 갖추고 있어, 사업자 자금 환경 진단을 통해 최적의 CMS 프로그램을 설계하여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어떤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받을 때 브랜드나 가격, 가치, 접근성 등을 따져보듯 은행 역시 꼼꼼하게 비교하여 선택해야 합니다. 금융권별 특징과 차이점을 잘 파악하고 필요자금이나 여유자금 등 자금 운용의 목적에 맞춰 금융회사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금융생활의 지름길이 될 것입니다.

최근 다양한 종류의 금융회사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언뜻 비슷해 보이지만 대부분의 금융회사들은 돈을 빌리는 수신과 돈을 빌려주는 여신의 기능에 따라, 또는 은행법의 적용 여부에 따라 크게 제1금융권과 제2금융권, 제3금융권(사금융) 등으로 나누어집니다.

특히, 이렇게 분류된 금융회사들은 그 규모와 역할이 조금씩 다르므로 각각의 차이를 이해하고 자신의 자금 목적에 알맞은 선택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금부터 많이 들어봤지만 정확하게 알지 못했던 금융권별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위내용은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으니 "참고 만 하세요,

#은행 #한국 은행 #1금융권은행 #2금융권은행 #시중은행 #각지역은행 #돈 #지폐 #동전 #어음 #수표 #당좌 #달러 #증권사 #사채시장 #1금융권 증권 #제2금융권 #대출 #신용대출 #할인율 #카드 #신용카드 #체크카드 #신용체크카드 #직불카드 #bc카드 #예금 #저축 #적금 #제1 2 3 금융권 #비금융권의 전자금융 서비스 #인터넷 전문은행이 활성화되면서 안전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 #전자금융의 비중 #전자금융 서비스 #가맹점 #전자로 대금 #명세를 알리고 #정산을 대행 #전자고지결제 #결제를 취급하는 신용카드사 #통신사 #회사나 쇼핑몰 사이에서 결제를 대행 #전자 지급 #결제대행(PG) #인터넷 쇼핑몰 이용 시 #대금을 제3자에게 우선 맡기고 #구매자가 상품을 정상적으로 #대금을 판매자에게 지급하는 에스크로 #다양한 금융 서비스가 등장 #비금융권 #전자금융 서비스 중 #CMS(Cash Management Service) #사업자가 사업을 더욱 편하고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자금 관리 서비스 #CMS는 약속한 날짜에 이용 #고객의 계좌 #휴대전화 등을 통해 대금을 자동인출 #자동인출 #수취 대상 사업자 #기관의 계좌에 입금 #전자금융 서비스 #렌탈 #정기배송 등 주로 정기적 #서비스 이용료가 발생하는 업종 #CMS를 적극적으로 활용 #비금융권의 전자금융 서비스 중 CMS(Cash Management Service) #사업자가 사업을 더욱 편하고 효율적으로 운영 #자금 관리 서비스 #CMS는 약속한 날짜 #이용 고객의 계좌 카드 #휴대전화 등을 통해 대금을 자동인출 #수취 대상 사업자나 기관  #계좌에 입금하는 전자금융 서비스 #렌탈 #정기배송 #주로 정기적 #서비스 이용료가 발생하는 업종에서 CMS를 적극적으로 활용 #CMS를 이용하면 일일이 고객들과 대면하여 수금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 #각 은행에서 제공하는 CMS #비금융권의 CMS #은행별 #카드사별 #통신사별 모든 결제 수단 # CMS 제공사와 단일 계약을 통해 #원스톱으로 이용가능 #소규모 사업자 #자영업자도 쉽게 사용 #효성에프엠에스도 CMS를 제공 #효성CMS #안정적인 금융 #인프라와 노하우를 갖추고 있어 #사업자 자금 환경 진단을 통해 #최적의 CMS 프로그램을 설계하여 제공하는 것이 특징

'은행, 돈, 지폐, 동전, 휘귀성, 휘소성,'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복권,  (0) 2020.06.23
KB국민은행, 고객을 위한 안내,  (0) 2020.06.18
돈 버는 어플,  (0) 2020.02.03
머니, 돈.???  (0) 2019.11.10
네이브,수익내기.  (0) 2019.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