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명인, 연예인,모델,(미인.남, 일반인), 이슈된?국내, 외,,,

세계적인 유명인들,

세계적인 유명인들,

조단 카버,

독일에서도 뮌헨 출신이네요 ~~

조단 카버는 86년 생으로 27세~!

조단 카버(1991년 1월 30일 ~ )는 글래머 독일 여자 모델이다. 키는 167cm 몸무게는 46kg이다. 쓰리 사이즈는 B110-W65-H96라고 한다.

중등학교와 직업학교를 졸업한 후, 카버는 호텔 지배인으로 일했지만, 후에 모델 세계에 들어가기로 결정했다. 

카버는 유명해지기 전 프랑스 대형 화장품 회사에서 미용사 겸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하기도 했다. 결국 그녀에게 모델이 되라고 격려하는 경험 많은 사진작가를 만났다. 그녀는 동의했고 2000년대 후반까지 모델 일을 하기 위해 미국으로 건너가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에 정착했다.

운동을 좋아하는 그녀는 요가녀 조단 카버로도 유명하죠 ~~

그녀의 매력적인 모습에 풍덩!~~~

빠져봅시다!!~~~

미소가 아름다운 조단카버~~!

가슴 뿐만 아니라!!!

몸매도 정말 최고!~~~

마치 타잔에 나올것 같은 느낌의 조단카버?

 매혹적인 조단카버 ㅎ!~~~

장난꾸러기 그녀~

환상적인 비율, 신이 내린 몸매로 유명한 조단 ! 카버!

그녀는 요가녀로도 유명해요 ㅎㅋㅋㅋ

이렇게 건강한 몸매의 유지 비법이 바로 요가!

우왓!

터프걸! 건강미가 넘치는 조단카버 ㅎㅎㅎ

멋져용 ㅎㅎ

저런 옷은 진짜 소화하기 힘들텐데ㅎ~~~

운동을 꾸준히 해온 덕분에 가능한 결과겠죠???

조단 카버의 매혹적인 화보 몇장 보고 갑시당~

 아름답습니다.

요가뿐 아니라 테니스까지 +0+

조단 카버의 매혹적인 눈빛!

얼굴도 조각이 따로 없네요ㅎ..부럽다ㅠㅠㅠ

 청순비 돋는 요가녀 조단카버입니다.

요가를 멋지게 소화해내는 조단 카버님,,,

마지막으로~ 친근한 조단카버님 ㅎㅎ

아무 옷이나 걸쳐도 핏이 살아나는..부러운 몸매의 소유자 ㅠㅠ..

#조단 카버 #유명연예인 #모델 #미스 비키니 #선발대회에서 우승 #잡지 모델